상품 품절안내를 받았어요. FAQ - 빈클로 | VINCLO - 빈티지쇼핑몰

FAQ

자주 묻는 질문

FAQ
자주 묻는 질문
게시판 상세
제목
작성자

- 불편 드리게 되어서 대단히 죄송합니다. 상품이 이미 판매되었거나 분실된 경우 부득이하게 품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

- 전화 연락 시 부재중인 경우가 많아, 문자로 상황을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.

  품절 상품은 가능한 빠르게 환불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.

-빠른 배송을 위해 품절 상품은 임의 취소하고, 나머지 상품을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.


첨부파일
비밀번호
  •   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  •   비밀번호  
  • / byte

  • 게시글 관리하기
  •   게시글 변경 / 복제
    선택된 게시글 을 일괄적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. 카테고리를 변경하거나, 게시판을 이동시키고, 또 복제할 수 있습니다.

옵션 선택
아래 옵션을 통해 변경하세요.



_imgTag_
_html_

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